래프팅+따나롯 투어

오전에는 아융강에서 약 2시간 동안 래프팅을 하시고 오후는 따나롯 해상 사원 구경하실 투어 페기지 일정입니다.아융강은 발리에서 래프팅이 최고의 장소입니다.자연 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발리 전일 투어 프러거램입니다,오후는 멍위 가족 사원 와 인도양에 세워지는 유명한 따나롯 해상 사원은 구경합니다.

Batubulan

아융강 래프팅(Rafting)

발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택투어 중에 래프팅 다른 것보다도 인기 가 높습니다.아융강은 발리에서 아주 유명한 래프팅 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강은 깊지않고 아주 안전합니다.래프팅 하실때는 수영복과 선거림,카메라 등을 준비하시면 됩니다,래프팅 센더에 탈의실,샤워 시설이 있습니다.그리고 래프팅 중간 중간에 경치 촣은 곳에서 쉬면서 사찐도 찍을 수 있습니다.래프팅 하실때는 한 보트에 손님이 4~6명 까지 탑승합니다.래프팅 끋나면 래프팅 센더에서 샤워를 한 후 현지식 부페로 식사를 합니다.


Batubulan

멍위 사원(Mengwi Temple)

발리에는 2만여개 사원이 있습니다,마을에 반드시 3개의 사원이 있고 각각의 집에도 가정의 신이나 신분에 따른 신 조상신 등을 모시는 사당등이 있습니다,따만 아윤 사원은 따나롯 가는 길 에 있습니다 이름 처럼 사원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정원은 아주 아름다운 곳입니다,따만 아윤 사원는 멍위(Mengwi)왕국때 건설뒨 사원로 발리인들은 중요하게 생각하는 9개 사원중 하나라고합니다,따만 아윤 사원은 사원은 17세기에 지었습니다,멍위 지역의 왕이 자신의 패밀리 사원으로지은 것입니다.


Batubulan

따나롯 해상 사원(Tanah Lot Temple)

따나롯 사원은 발리에 사원중에 관광객들은 가장 많이 방문합니다,"엠마누엘" 여화 배경으로 유명한 찰영뒨 따나롯사원인데 또한 일몰을 구경하기 아주 촣은 곳입니다.이름데로 따나는땅 롯은 바다 따나롯 사원은 바다 가운데 땅위에 사원은 있다라는 뜻입니다,이 사원은 11세기에 당향니라타(Danghyangnirata)힌두의승려뿐이 지었쳐고 그당시는 명상 곳으로 사용했습니다.일몰이깔릴 때면 석양의관경이 잊을 수 없는 장관을 연출합니다.


포함 사항:

•호텔에서 픽업 밋 드롭 차량비
•아융강 래프팅
•중식 현지식
•관광 입장료
•현지인 한국어 기사 가이드.


불포함 사항 :

개인 경비,매너 팊.

래프팅+따나롯 투어 일정:

08:00>호텔 픽업
09:45>레프팅 센터에 도작
10:00>래프팅 시작
12:30>래프팅 마치고 점심 식사합니다
13:30>래프팅에서 멍위 가족 사원 줄발
15:30>따나롯 사원 구경
18:30>호텔 귀환 19:30-호텔 도착하다

조건 및 약관

*가격은 최소 2명 예약은 가능합니다
*호텔 지역에 따라서 줄발 시간이 변경되수있습니다.
*단체로 예약하시면 턱별한 가격은 있습니다.
*투어는 단독로 진행합니다.
*현지인 한국어 가이드 or 기사 안내합니다
*픽업 장소:꾸따,러기안,누사두아,짐바란,딴중 베노아,사누르,우붓 지역 가능합니다.
*기타 지역:문의하세요

Package Price

(성인)

USD 75 / 명

(어린 6~12살)

USD 65 / 명

Book Now

Please contact us for booking or asking some information.

Contact Us